K유아용품 시대 열리나…코니바이에린 매출 500억 원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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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육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니’를 운영하는 코니바이에린은 2024년 매출액이 500억 원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코니바이에린에 따르면 지난해 연간 매출액은 502억 원으로 전년 매출 317억 원 대비 58% 증가했다. 회사 설립 이래 매해 매출 증가를 기록 중이다. 영업이익은 79억 원, 영업이익률은 15.8%로 집계됐다. 지난해 해외 매출 비중은 전체 매출액의 60%로 전년과 같은 비율을 유지했다.
이러한 매출 증가는 △경쟁력을 갖춘 제품 확대 △글로벌 성장 가속화 △인프라 투자 등에 따른 영향이라고 코니바이에린은 분석했다. 구체적으로는 대표 제품인 코니아기띠와 턱받이 등 기존 카테고리의 성장 뿐만 아니라 신생아, 유아 의류 등 신규 카테고리 확장이 매출액 상승을 견인했다. 실제 지난해 코니아기띠의 누적 판매량은 140만 장을 넘어섰다. 국내뿐 아니라 일본, 중화권, 북미 등 전 사업 지역에서 성장세를 유지했다.
출처 : https://www.sedaily.com/NewsView/2GRFGWKQF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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