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더케이, 육아 커뮤니티 플랫폼 '멘토리' 앱 쇼핑 론칭
페이지 정보

본문
출산·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마더케이(Mother-K)가 엄마들의 소통과 성장을 위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멘토리(Mentory)'에 개인 맞춤형 큐레이션 쇼핑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멘토리'는 임신을 준비 중이거나 출산을 앞둔 예비맘부터 현재 육아 중인 엄마들이 모여 출산과 육아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필요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얻을 수 있도록 설계된 맞춤형 육아 커뮤니티 플랫폼이다.
이날 공식 오픈하는 '멘토리 쇼핑'은 데이터 기반의 개인 맞춤형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을 제안하고, 실제 사용자의 리얼 체험 후기를 통해 신뢰도 높은 제품 추천이 이뤄진다. 이로써 MZ세대 육아맘들이 한곳에서 육아 정보와 쇼핑을 모두 해결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멘토리' 앱에서는 쇼핑 외에도 다양한 육아 경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들이 운영된다. ▲출산과 육아, 살림에 유용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는 '체험단 프로그램' ▲일정 기간 동안 다른 엄마들과 함께 목표를 이루어가는 '챌린지 프로그램' ▲전문가가 진행하는 차별화된 육아 클래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경험을 제공한다.
'멘토리 쇼핑' 론칭 기념으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9일부터 21일까지 ▲50만원 상당의 키즈 프렌들리 삼박한집 풀빌라 숙박권 이벤트 ▲육아용품 인기 브랜드 '무무슈', '퍼기' 등 제품 100인 체험 이벤트 ▲매일 20개 한정으로 소비자가 6만원 상당의 '토리박스'를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된다. 또한 신규 가입 시 1000 멘토리 포인트를 지급하며, 친구 추가 이벤트 참여 시 친구와 함께 각 30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멘토리 쇼핑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마더케이 김민정 대표는 "이번 멘토리 쇼핑 론칭은 예비맘과 육아맘들이 서로 소통하며 신뢰할 수 있는 육아 정보를 나누고, 양질의 개인 맞춤형 제품을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오랜 시간 준비한 결과물"이라며 "앞으로도 앱을 통해 다양한 혜택과 소통 강화를 위한 기능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출처 : 베이비뉴스(https://www.ibabynews.com)
- 이전글천호엔케어, 가정의 달 앞두고 ‘오월愛건강’ 프로모션 진행 25.04.17
- 다음글유아용품 브랜드 ‘미마’, 첫 단독 라이브…베이비하우스와 연합 기획전 진행 25.04.1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